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생활정보

어버이날 선물 : 추천 선물 (언제까지 돈 다발과 꽃?)

by φ㎯ 2022. 4. 19.
반응형

어버이날에 부모님께 드릴 선물을 고민하고 계신다면 기억남을 선물을 선택하실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고자 여러분께 몇 가지 소개를 드리려고 합니다. 어버이날에 카네이션과 용돈 상자나 현금이 들어있는 꽃상자 등을 선물해보신 적이 있는 분들도 여럿 있으리라 생각이 듭니다.

매년 선물하기에는 용돈 꽃상자 가격이 갸우뚱하신 적 있으실지 모르겠습니다. 그렇다고 봉투로만 드리기에는 손이 민망한 경우가 있기 때문에 용돈 이외에 가볍게 선물을 드리면 좋겠다고 생각하는 선물을 소개드리고자 합니다.

물론 홍삼과 부모님께 드리는 건강즙 녹용 같은 선물세트도 괜찮습니다. 하지만 어버이날 시즌이 되면 왠지 가격이 비싸지는 기분이 들지요? 이러한 건강즙은 미리 인터넷으로 구매하시는 게 가장 저렴하고 좋기 때문에 미리 이렇게 검색해서 찾아보고 계신다면 부모님에 마음에 쏙 드는 선물을 구매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어버이날 부모님께 드리면 좋은 선물 베스트 3 여러분께 소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안마의자

 


안마의자라고 하면 커다랗게 거실에 자리차지고 있는 안마의자를 생각을 하고 계신가요? 고기능성이라고 덩치 큰 안마의자를 구매했는데 처음에 사용하다가 애물단지가 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나이가 들 수록 큰 집보다는 작은집을 선택하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기 때문에 안마의자의 경우에도 크기는 작고 기능은 충실하며 디자인 또한 굉장히 중요합니다.

요즘에는 다양한 형태의 안마의자들이 나오고 있지만 특히 위와 같은 디자인의 안마의자는 젊은 사람들도 굉장히 선호하는 디자인이다 보니 인기가 많습니다.

 

 

요즘에는 안마의자를 사용을 해보고 좋으면 사용하고 반납을 할 수 있기 때문에 한번 사용을 해보고 맞지 않겠다 싶으면 반납을 하면 되기 때문에 고민 없이 무료체험을 해보시고 반납을 해보시는 것을 추천을 드립니다. 안마의자의 경우에는 가격대가 어느 정도 있기 때문에 신중하게 고민하고 구매하시기를 권장을 드립니다.



2. 임플란트

 


혹시 부모님의 요즘 치아상태가 어떠신지 알고 계신가요? 치아의 경우에는 꾸준하게 관리를 해주지 않으면 금방 상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나이가 들면서 치주질환과 같은 문제로 인해서 잇몸이 약해지고 그렇게 되면 치아가 흔들리는 현상이 발생하는데 치아가 불편하게 되면 음식을 씹기가 힘들어지고 음식을 제대로 씹지 못하면 소화기관에 무리가 가게 됩니다. 이러한 연쇄적인 문제가 발생하고 있지만 부모님들은 비용 문제로 인해서 치과를 가는 것에 대해서 굉장히 부담스럽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어버이날때마다 용돈을 드리는 것도 좋겠지만 평소에 비용에 부담 때문에 미루고 계시던 치아 문제를 나서서 해결해주시면 굉장히 만족감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물론 임플란트 비용이 만만한 비용이 아니지만 적용 나이대에 걸린다면 저렴한 비용에서 해결 가능하니 꼭 알아보시고 임플란트 챙겨 받으시길 바랍니다.



3. 전기자전거

 


우리 부모님의 나이 연령대가 아직까지는 전동차를 이용하시는 연령대가 아니시라면 전기자전거를 추천을 드립니다. 주거 환경에 따라서 개인 자동차가 없으면 이동하시기 힘든 지역이 있으시다면 더더욱 필요한 게 전기자전거입니다.

물론 킥보드같은 모빌리티 이동수단이 있지만 연령대가 있는 어르신들은 킥보드에 부담감이 있으신 분들이 많지만 자전거는 많은 분들이 경험을 해보셨기 때문에 거부감이 없습니다.

 

 

전기자전거의 경우에는 충전팩이 자전거에 붙어있기 때문에 충전팩을 꺼내어서 충전이 가능한 탈착식이라 굉장히 편리하며 요즘에는 폴딩 전기자전거가 대세입니다. 연세가 들수록 시골보다는 병원과 편의시설이 잘 된 곳에서 거주하시는 게 좋으며 요즘 폴딩 전기자전거는 폴딩 되는 사이즈가 굉장히 좋아서 보관도 좋습니다.

이렇게 여러분께 어버이날 추천선물에 대해서 소개드렸습니다. 어버이날에 자주 찾아뵙지는 못하더라도 용돈만 드리기보다는 평소에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고민해보고 생각해보신다면 용돈도 용돈이지만 생각을 하고 있는 마음을 전해주는 선물을 선택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